진짜 다이어트!

스타벅스 음료 주문, 그리고 청주 자연과한의원 지방사약 소소한 팁

햄린이의 다이어트 2024. 3. 12. 12:00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 여러분, 저처럼  다이어트 중인데도 스타벅스 포기 못 하는 분들 많으시죠? 저도 그런데요!

오늘은 제가 애용하는 스타벅스 다이어트 음료와 칼로리 아끼는 꿀팁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!

[스타벅스 다이어트 음료류]

일단 한국인 최애음료ㅋㅋ 아메리카노! 이거 진짜 칼로리 거의 없으면서 커피 본연의 맛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.

다음으로 좋아하는 건 '콜드 브루'라고 할 수 있어요. 언제부터인지는 모르겠지만, 갑자기 나타난 이녀석은 정말 커피자체가 부드럽고 칼로리 낮아서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 1도 없이 마실 수 있죠. 우유나 설탕 없어도 맛있는 음료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

 



그리고 티바나 허브 티도 괜찮은데요. 스타벅스 음료 주문을 하다가 가끔씩 먹게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.

여러 허브 티 중에서 고를 수 있고, 설탕이나 크림 추가 안 해도 되니까 칼로리 걱정 없이 향긋한 차 즐길 수 있다는 점!

저는 히비스커스를 좋아하는 편입니다.

 



[스타벅스 음료 칼로리 낮추는 주문 팁]

스타벅스에서 음료 주문할 때, 우유는 저지방이나 무지방, 두유, 오트밀크로 바꿔달라고 하면 돼요. 이렇게 하면 칼로리 절약 대박! 하지만 제가 가장 애용하는 것은 오트밀크에요!

그리고 시럽이나 휘핑, 토핑 같은 거 조절해서 칼로리 더 줄일 수 있어요. 시럽은 적게, 휘핑은 빼고, 토핑은 아예 안 넣는 식으로요. 하지만 저는 시럽은 조금 추가하고 휘핑은 빼는 식으로 먹고 있답니다.

이렇게 스타벅스에서도 다이어트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어요. 근데 다이어트 진짜 제대로 성공하고 싶으면 청주 자연과한의원 다이어트 한약도 생각해 보세요. 전국에 서른 몇 개 지점 있고, 1:1 맞춤 처방으로 감량부터 유지까지 다 챙겨준다니까요!

 

 



[다이어트 시작은 청주 자연과한의원]

그리고 음료 이야기는 뒤로 하고, 제가 다이어트를 위해 처음 청주 자연과한의원에 갔을 때, 그들의 체계적인 접근에 완전 반했어요. 인바디 검사 포함 여러 검사로 제 몸 상태 파악하고, 맞춤 처방 받을 수 있었거든요. 이 맞춤 처방 덕분에 다이어트 훨씬 수월하고 효과적이었어요.

 

 


청주 자연과한의원 지방사약은 식욕억제와 체지방 관리에 진짜 좋아요. 복용법도 간단하면서, 식사 30분 전에만 먹으면 되니까요. 식욕 확 줄고, 식사량도 자연스레 줄어들더라고요. 특히 폭식 많이 했던 저한테는 진짜 큰 도움이 됐어요​​.

복용할 때 중요한 건 물 많이 마시는 거예요. 200cc 이상으로 복용하라고 하더라고요. 저도 이 조언에 따라서 물 많이 마시고 다이어트 했는데, 진짜 도움 많이 됐어요. 약도 꼬박꼬박 챙겨 먹어야 하니까, 저는 시간 정해서 알람 맞추고 잘 챙겨 먹었다는 점이 있었습니다.

 

 



청주 자연과한의원에서는 지방사약 포함, 운동이랑 식단까지 체질별 다이어트방법 알려주고 감량부터 유지까지 전 과정을 챙겨준답니다. 이런 체계적인 관리 덕분에 요요 없이 건강한 체중 유지할 수 있었어요. 비대면 진료도 가능하니까 바쁜 분들도 걱정 없이!

 

 

 


제 경험으론 지방사약 진짜 식욕 줄이고 체지방 관리에 도움 많이 됐어요. 몸이 가벼워진 거 느끼고 자신감도 확 생겼죠. 청주 자연과한의원 지방사약 덕분에 건강하게 체중 관리할 수 있어서 대만족이에요. 다이어트 고민 있으면 청주 자연과한의원 지방사약 한번 고려해보세요!

 

 

 

자연과한의원 청주

한방 다이어트한의원 1위!!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청주점

pf.kakao.com